본문 바로가기

맛집 , 카페

진주 망경마롱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.

오늘은 망경마롱 소개해볼까 해요.

 

위치는 여기에요.

 

영업시간은 

11:00 - 22:00 

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.

일요일은 13시부터 연답니다.

 

 

망경마롱 입구입니다.

 

 

참고하시길 바랍니다!

 

 

들어오자마자 개성 있게

꾸며진 공간이 반겨주네요ㅎㅎ

 

 

왕 큰 리본이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다른 곳에 앉았어요.

여기 인테리어 맛집인거같아요ㅎ

다음엔 저기에 앉겠어요!

 

 

우선 제가 시킨 메뉴는

독일식 팬케이크 딸기 베이비 (15000)

레모네이드 (6000)

패션후르츠 에이드 (6000)

총 27000원 나왔습니다.

확대 샷이 이런 건가요 ㅎㅎ..?

아무튼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!! 

먹을 만큼 잘라서 크림 한번 묻혀서 딸기 , 블루베리 , 바나나 찍어서 먹으면 

저세상 달콤!! 

+ 아이스크림도 같이 주는데 왜 같이 주는지 알겠더라고요ㅎ

 

 

레모네이드는 말해 모해! 새콤한 게 JMT

여기!! 패션 후르츠

 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!! 

두입 뺏어먹었는데 진짜 취저당했어요~

 

독일식 팬케이크가 궁금하신 분들은 망경마롱 가보셔요 ~!~!

728x90
반응형